이용문의

본문 바로가기
이용문의

이용문의

FAQ 검색
FAQ 검색

이용문의 목록

  1. Q

    방문미팅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미팅일정은 메일로 의뢰를 하신후에 가능함으로 반드시 먼저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미팅은 ’시간대별 예약제’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 

    예약없이 당일 방문하시면 미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
  2. Q

    저희 회사로 방문미팅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네 가능합니다. 

    방문미팅은 지역과 일정에 따라 불가할 수 있지만, 이 외에 사전에 협의 했을경우 본사미팅도 가능합니다. 

    하지만, 처음 제작 하실경우 다양한 패키지의 레퍼런스를 볼 수 있는 새한디앤피에서 미팅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.

  3. Q

    양산된 제품의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A

    제작하신 작업물의 부피에 따라 택배, 용달, 퀵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(물류비 별도)

  4. Q

    배송되는 택배 업체는 어디인가요?

    A

    경동택배를 기본 배송사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 

    물품은 출고일 기준 48시간이내 수령이 가능합니다.

  5. Q

    세금 계산서 발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세금계산서는 전자발행으로 진행됩니다.

   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이메일주소를 알려주시면 해당 건에 관련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이 이루어집니다.

    원하시는 품목명이나 내용이 있으신 경우 해당 내용도 함께 작성해서 보내주세요.


새한디앤피

새한디앤피 | 대표 오성택 |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140 삼송테크노밸리 B동 B255~7호
사업자등록번호.104-09-37457 | Tel.02-2279-4545 | Fax.02-2278-1605 | E-mail.saehanpr@naver.com
운영시간 : 09:00 ~ 18:00 | 휴무일 : 토, 일, 공휴일 휴무

Copyright © 새한디앤피. All rights reserved.